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?

작성자 당당걸♥(ip:)

작성일 2020-12-22

조회 17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 . 배송 전일 경우에 한하여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, 오전 09:00시 이전 문의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
배송 전인 주문건은 오전 09:00시 이전  [Q/A 게시판] , [카카오톡 상담하기]를 통하여

구매자명 + 연락처 + 변경하실 주소를 신주소지로 상세주소와 함께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주소지 변경을 도와드립니다.


부득이하게 오전 9:00시 이후 문의하시는 경우 배송 전 여부에 따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

이미 발송되어 변경이 불가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한진택배(1588-0011)에 연락하시어 상담원을 통해

주소지 변경 또는 배송지역 도착 후 배송 전 기사님께 연락드려 도착지 변경요청 해주셔야 하는 점 안내 드립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(주)에이핏
대표이사 : 연규성

주소 :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198번길 18 (춘의동) 춘의테크노파크II 202동 810호
사업자등록번호 : 877-88-01673
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0-경기부천-3245

C/S Center

02-1660-1559

AM 11:00 - PM 05:00
BREAK 11:45 - 12:45
email : help@urbandale.co.kr
(토,일,공휴일 휴무)

교환/반품 정책 확인
Banking Info

기업 296-107354-04-021
하나 444-910018-57604
농협 301-0288-2854-61
신한 140-013-251730
국민 288001-04-336834

예금주 : (주)에이핏

Copyright © (주)에이핏. All rights reserved.
Design by RENEWWAVE. Hosting by 카페24(주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