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. 배송 전일 경우에 한하여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, 오전 09:00시 이전 문의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배송 전인 주문건은 오전 09:00시 이전 [Q/A 게시판] , [카카오톡 상담하기]를 통하여
구매자명 + 연락처 + 변경하실 주소를 신주소지로 상세주소와 함께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주소지 변경을 도와드립니다.
부득이하게 오전 9:00시 이후 문의하시는 경우 배송 전 여부에 따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
이미 발송되어 변경이 불가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한진택배(1588-0011)에 연락하시어 상담원을 통해
주소지 변경 또는 배송지역 도착 후 배송 전 기사님께 연락드려 도착지 변경요청 해주셔야 하는 점 안내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