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.

작성자 당당걸♥(ip:)

작성일 2020-12-22

조회 14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1. 입금확인 소요시간

입금 확인은 자동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입금 후 1-2시간 이후부터 자동 확인되고 있습니다.


<자동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>

① 주문하실때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② 결제금액과 입금 금액이 불일치할 경우

③ 동일한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


위의 사항에서는 자동 입금확인이 어렵기때문에

게시판 / 고객센터 / 카카오톡 상담하기 통하여 연락주셔야 처리 가능하며, 수동으로 입금확인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따로 문의가 없으실 경우에는 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(주)에이핏
대표이사 : 연규성

주소 :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198번길 18 (춘의동) 춘의테크노파크II 202동 810호
사업자등록번호 : 877-88-01673
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0-경기부천-3245

C/S Center

02-1660-1559

AM 11:00 - PM 05:00
BREAK 11:45 - 12:45
email : help@urbandale.co.kr
(토,일,공휴일 휴무)

교환/반품 정책 확인
Banking Info

기업 296-107354-04-021
하나 444-910018-57604
농협 301-0288-2854-61
신한 140-013-251730
국민 288001-04-336834

예금주 : (주)에이핏

Copyright © (주)에이핏. All rights reserved.
Design by RENEWWAVE. Hosting by 카페24(주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