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장기 부재중인 나의 상품은?

작성자 당당걸♥(ip:)

작성일 2023-04-12

조회 8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장기 미응답 고객님의 상품은 90일이 지나면 폐기 처분 됩니다.

변심, 교환, 반품, 불량 등 여러가지 사유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렸으나 부재중, 또는 지속적인 미응답인 경우 일정 기간이 지나면 상품은 폐기처분 하고 있습니다. 

기간은 첫 번째 답변 요청일로부터 90일이 경과한 이후이며, 90일이내에 정해진 연락을 드린 후 답변이 없는 경우 폐기 처분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예시 )

반품 후 배송비 확인이 되지 않아, 계좌번호 요청을 고객님께 드린 경우

반품 상품 도착 후 고객님께 메시지를 보낸 날이 1월 1일이라면 이후 90일 이후인 4월 1일에는 반품거부 후 해당 상품을 폐기처분


1월 1일 부터 4월 1일 사이에 고객님께 3회 이상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, 마지막 90일에 다시 한번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 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(주)에이핏
대표이사 : 연규성

주소 :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198번길 18 (춘의동) 춘의테크노파크II 202동 810호
사업자등록번호 : 877-88-01673
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0-경기부천-3245

C/S Center

02-1660-1559

AM 11:00 - PM 05:00
BREAK 11:45 - 12:45
email : help@urbandale.co.kr
(토,일,공휴일 휴무)

교환/반품 정책 확인
Banking Info

기업 296-107354-04-021
하나 444-910018-57604
농협 301-0288-2854-61
신한 140-013-251730
국민 288001-04-336834

예금주 : (주)에이핏

Copyright © (주)에이핏. All rights reserved.
Design by RENEWWAVE. Hosting by 카페24(주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