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상품이 누락/오배송 된것 같아요.

작성자 당당걸♥(ip:)

작성일 2020-12-22

조회 20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A . 먼저 상품 누락,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받아보신 상품을 사진 촬영 하시어 보관하신 후

[카카오톡] 혹은 [Q/A 게시판] 에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.


당당걸은 상품 포장 및 배송의 모든 과정을 촬영 녹화 하고 있으므로

CCTV 확인 후 누락, 오배송으로 확인 될 경우 배송비 부담없이 처리 도와드립니다.


오배송으로 인해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

번거로우시더라도 CJ대한통운 (1588-1255) 으로 착불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  ▶  [택배접수 바로가기]

기존 주문 상품을 빠른 시일내 준비하여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보내주실 때 간단한 메모를 기재하시어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* 오배송이더라도 맞교환 처리는 상품 분실 우려로 인하여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.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(주)에이핏
대표이사 : 연규성

주소 :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198번길 18 (춘의동) 춘의테크노파크II 202동 810호
사업자등록번호 : 877-88-01673
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0-경기부천-3245

C/S Center

02-1660-1559

AM 11:00 - PM 05:00
BREAK 11:45 - 12:45
email : help@urbandale.co.kr
(토,일,공휴일 휴무)

교환/반품 정책 확인
Banking Info

기업 296-107354-04-021
하나 444-910018-57604
농협 301-0288-2854-61
신한 140-013-251730
국민 288001-04-336834

예금주 : (주)에이핏

Copyright © (주)에이핏. All rights reserved.
Design by RENEWWAVE. Hosting by 카페24(주).